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 리뉴얼 오픈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 리뉴얼 오픈
  • 고아라
  • 승인 2021.01.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가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라이카 카메라 신세계 본점은 이전 매장보다 넓게 확장해 고객들이 한결 더 편안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리뉴얼 오픈과 함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제냐Zegna와 컬래버레이션 한 컬렉션, 독일 아이웨어 브랜드 마이키타MYKITA와 컬래버레이션 한 아이웨어 컬렉션이 공개된다.

‘제냐 컬렉션’은 카메라 홀스터를 비롯해 숄도&손목 스트랩, 열쇠고리, 원형 지갑 등 다양한 카메라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마이키타 컬렉션’은 우수한 성능에 초점을 맞춘 기능적 디자인의 두 가지 시리즈를 선보인다. 두 컬렉션의 제품은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을 비롯해 60개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라이카와 제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 라이카만의 특별한 사진전도 마련됐다. 사진작가 베로니크 드 비구리Véronique de Viguerie, 엘렌 팜브룬Hélène Pambrun이 라이카로 바라본 ‘제냐 2020 FW 밀라노 컬렉션’ 현장을 전시했으며,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라이카 스토어 신세계 본점은 단순한 카메라 스토어가 아닌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더욱 넓은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앞으로 이곳에서 라이카 아카데미, 라이카 살롱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