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2월의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2월의 신제품 모음 2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2.02 07: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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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먼>
마이크로바이옴 제니시크7 캡슐 보디클렌저

LG생활건강의 보디 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샤워만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장벽을 7일 만에 강화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캡슐 보디클렌저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한 일곱 가지 프리 바이오틱스와 파라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해 수분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여드름, 등드름 등 피부 트러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1만6900원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한 디자인의 실용성을 높인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을 출시했다. 해당 백팩은 내외부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슬리브와 어깨 벨트에 무선 이어폰 전용 포켓을 더했다. 등판과 어깨 벨트에 에어 메시와 PU 폼을 적용해 무거운 짐도 장시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했다. 14만9천원

<신송식품>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명작 1호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발효 장류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명작 1호를 선보였다. 명작 1호는 양조간장, 맛 간장, 진간장을 포함 3종의 프리미엄 간장과 고추장, 된장, 쌈장 3종으로 구성됐다. 짠맛을 줄인 장류 3종은 신송식품의 독자적인 저염 발효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5%까지 염도를 낮췄다.

<까사미아>
론드 테이블 램프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론드 테이블 램프를 선보였다. 론드 테이블 램프는 우드 소재의 전등 갓과 골드 컬러의 철제 프레임이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며 간결한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다. 조명 역시 은은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거실을 연출한다. 26만원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빌리프가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두 가지로 선보인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세트’는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 등 네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고보습 수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구성됐다. 각 4만8천원, 7만5천원 대

<로얄코펜하겐>
2021 플라켓

26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1 플라켓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2021 플라켓은 눈이 내린 겨울 속으로 간식을 들고 나간 아이들이 새에게 먹이를 주는 장면을 따스한 분위기로 그렸다. 4만5천원

<샤프란>
아우라 바이럭스 항균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세탁 후에도 여전한 꿉꿉한 냄새 때문에 불쾌감을 느낀 적이 있다면 샤프란의 아우라 바이럭스 항균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세탁 후 냄새의 원인균까지 99.9% 제거해 신선하고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또한 섬유 속 퀴퀴함을 깨끗하게 케어하고 옷감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 건강을 위해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는 튼튼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케이투세이프티>
KG-101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가 피팅 솔루션 전문 기업인 보아 테크놀로지와 공동 개발한 듀얼 보아 안전화 KG-101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안전화 업계 최초로 두 개의 보아를 장착해 현장 종사자들이 더욱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끈 풀림 사고 예방은 물론 장갑을 낀 상태로도 간단하게 다이얼을 조작할 수 있어 업무 효율도 높였다.

<올버즈>
울 대셔 미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이끄는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가 기능성과 편안함을 살린 발수 러닝화를 출시했다. 울 대셔 미즐은 세계 최초 자연 소재를 사용한 발수 러닝화로 악천후 운동에도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악천후 시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고려해 신발 끈과 뒤꿈치 라인에 스카치 라이트 디테일까지 더했다. 18만5천원

<파타고니아>
바이세

파타고니아 맥주와 함께라면 캠핑 무드를 살릴 수 있다. 겨울 설산을 닮은 파타고니아 바이세는 아르헨티나산 캐스케이드 홉과 밀로 양조한 프리미엄 밀 맥주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풍미, 깔끔한 청량감, 은은한 고수 향이 특징이며 샤부샤부 등 국물 음식과 안성맞춤이다.

<플림스>
친환경 스니커즈

PET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스니커즈 플림스가 와디즈 펀딩에 나선다. 플림스 스니커즈는 폐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PET 리사이클 원단을 갑피와 신발 끈에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소재인 헴프와 에어셀 폴리우레탄을 인솔과 미드솔에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깔끔해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잇템이다.

<오노마>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가 피부 탄력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인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를 선보였다. 보랏빛 탄력을 담은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는 건조한 날씨에 주름지기 쉬운 이마, 눈가, 입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몇 번을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으로 겨울철 피부 수분과 탄력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4만8천원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기프트

세트&레드 수딩 AI 보디 로션 16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이 낮은 기온과 환절기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기프트 세트와 보디 로션을 출시했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기프트 세트는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으로 깊은 보습감과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레드 수딩 AI 보디 로션은 진정과 보습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이 계절에 안성맞춤이다. 각 9만9천원, 3만6500원

<켄우드>
FDM300SS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블렌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나의 본체로 푸드 프로세서와 블렌더, 두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800W의 강력한 파워로 반죽, 다지기, 채썰기, 블렌딩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손이 많이 가는 한국 음식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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