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2월의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2월의 신제품 모음 1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2.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고>
시카 패밀리 로션

아이소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했다. 시카 패밀리 로션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으며 순한 식물유래 성분을 더했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받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만7천원

<네파 키즈>
재키 스쿨백

네파 키즈에서 신학기를 위해 재키 스쿨백을 선보였다. 재키 스쿨백은 새로운 형태의 가방이다. 자석 버클을 적용한 덮개를 여닫으면서 손쉽게 책을 넣고 뺄 수 있는 스타일이다. 가방 사이드에 부착된 메시 포켓은 통기성이 좋아 마스크 보관에 용이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물병 전용 포켓도 구성에 포함된다. 11만9천원

<칭따오>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선보인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이 명절 선물 세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소띠 연예인인 장도연과 컬래버레이션했으며, 장도연이 직접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한 흰 소 그림이 눈길을 끈다. 알루미늄 보틀 2개, 미니 잔 2개로 구성됐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재치 넘치는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로 별다른 포장이 필요 없다. 9천원 대

<팀버랜드>
레이우드 EK+부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2021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특별한 의미가 담긴 레이우드 EK+부츠를 출시했다. 레이우드 EK+부츠는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50% 사용한 팀버드라이 방수 안감을 적용해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레이우드 EK+부츠는 온라인 스토어와 팀버랜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25만8천원

<가민>
인스팅트 솔라

스마트 워치 브랜드 가민이 강력한 태양광 충전 기능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GPS 스마트 워치 인스팅트 솔라를 선보였다. 인스팅트 솔라는 미국 군사 표준 규격에 맞춰 제작된 강인한 아웃도어 GPS 스마트 워치이며 태양광 충전 기술인 파워 글래스를 탑재했다. 업계 표준보다 5배 높은 효율의 태양광을 전력으로 전환하며 디스플레이를 통해 태양광 충전이 가능하다. 45만8천원

<라이카>
제나 컬렉션 & 마이키타 컬렉션

100년 전통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제냐, 독일 아이웨어 브랜드 마이키타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제냐 컬렉션은 카메라 홀스터, 숄더&손목 스트랩, 열쇠고리, 원형 지갑으로 구성됐으며 마이키타 컬렉션은 우수한 성능을 지닌 아이웨어로 구성됐다.

<에티카>
프레시 핸드 손 소독제 겔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가 프레시 핸드 손 소독제 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았으며,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을 통해 여섯 가지 유해 세균에 대해 99.9% 살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3800원

<브라운>
토스터기 HT3005BK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100주년을 기념해 브렉퍼스트 라인 토스터기를 출시했다. 브라운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7단계 굽기 조절, 재가열, 멈춤, 해동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기술력까지 갖췄다. 리프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작은 빵까지 놓치지 않고 꺼낼 수 있다.

<써모스>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집콕족을 위해 집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우수한 보온 보냉력을 지닌 머그컵을 출시했다. 머그컵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블랙, 스테인리스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350ml 용량을 자랑한다. 또한 진공 단열 구조로 제작돼 커피, 핫초코 등 음료를 장기간 따듯하게 즐길 수 있다. 2만8천원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에르메스가 발렌타인데이의 선물로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를 추천했다. 해당 향수는 생동감 넘치고 풍성한 핑크 페퍼, 풋풋한 청춘의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출리가 톡 쏘면서도 따뜻한 향을 전한다. 30ml 9만2천원

<다이슨>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다이슨이 7년간의 연구 끝에 적은 열로도 정교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모발을 모아주는 플렉싱 플레이트 기능을 탑재해 손상 걱정 없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겨울철 부스스하고 건조한 모발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주는 잇템이다. 59만9천원

<이딸라>
다크 그레이 컬렉션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활기차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다크 그레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크 그레이 컬렉션은 유리 색채 전문가인 이딸라가 개발한 다채로운 컬러 아카이브에서 선택한 다크 그레이 색상을 제품에 입혔다. 이딸라의 베스트셀러인 ‘알바 알토’와 ‘가스테헬미’ 등 다양한 유리 제품군에서 만날 수 있다.

<나우>
후드인가방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의 후드인가방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가방과 달리 후드와 미니 포켓을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등판엔 에어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솔가>
비타민 D3 2200IU

다가오는 설 명절, 부모님의 액티브한 라이프를 위한 뼈·관절 케이 제품인 솔가비타민 D3 2200IU이 선물로 인기다. D3 2200IU는 활성형 비타민 D3를 사용해 뼈의 형성과 유지는 물론 골다공증 감소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유대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3만원

<숨37°>
2021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클레오파트라 여왕의 스토리에서 모티브를 얻은 2021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펀 테리아카™ 성분을 담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로시크숨마 전체 라인, 센테니카 크림, 아이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56만원

<아이더>
키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험난한 산길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등산화 키퍼를 출시했다. 키퍼는 당일 또는 1박 이하 산행에 적합한 경등산화로 가벼운 트레킹을 즐기는 하이커에게 안성맞춤이다. 미드컷을 적용해 발목의 부담감을 낮췄으며 갑피 전반에 액션 누벅 가죽을 적용해 발 전체를 부드럽게 감싼다. 27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