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8년 연속 의류·패션 부문 업계 1위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8년 연속 의류·패션 부문 업계 1위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12.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전년 대비 6계단 상승한 52위를 기록했다. 또한 의류·패션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포함되며 8년 연속 업계 1위 자리를 지켰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평가 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에 의해 매년 선정되는 국내 대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7년 국내 론칭 이후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더 많은 이들이 자연과의 공존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혁신과 미래를 위한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8년 연속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지속해서 혁신하고 리딩 브랜드의 역할도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