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레드페이스, ‘산린이’ 위한 겨울 산행 아이템 추천
레드페이스, ‘산린이’ 위한 겨울 산행 아이템 추천
  • 고아라
  • 승인 2020.12.24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산린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겨울 산행을 돕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는 방한모자인 ‘패딩 플러스 맨 캡’, ‘신디 직조 우먼 캡’, 목을 감싸 체온을 유지해 주는 ‘와플 니트 멀티프’, 보온력과 신축성이 뛰어난 장갑 ‘멜란 쿼츠 글러브’, 동상 방지를 위한 땀 흡수 기능의 양말 ‘멜란 세미롱 양말’ 등을 추천한다. 또 추운 날씨와 눈길, 빙판길 등 위험요소가 많은 만큼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등산 스틱과 아이젠은 필수다. 레드페이스의 가볍고 견고한 4단 I형 스틱 ‘테라 포스텝 스틱’은 충격을 줄여주는 완충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으며, ‘알파인 라이트 체인 아이젠’은 기존 스테인리스 스틸 체인 아이젠보다 30%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발목 부분을 완전히 감싸주는 ‘플렉스 숏 스패치’는 신축성 있고 가벼운 소재로 착용과 휴대가 편리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겨울 산은 기후 변화가 커 항상 안전사고 위험이 존재하는 만큼 사전 준비 소홀 시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본인의 산행 스타일에 맞는 준비와 필수 등산 장비를 갖추고 주의사항만 잘 숙지한다면 올 들어 등산을 취미로 시작한 분들도 누구나 즐겁고 안전한 겨울 산행에 도전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