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월 신제품 모음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월 신제품 모음1
  • 정리 편집부
  • 승인 2020.12.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앵무새 상징과 타이포 로고를 활용해 위트 있는 콜렉션을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칸코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프트 박스 2종을 선보였다. 기프트 박스는 칸토의 헤드 라인과 콜렉션 라인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시함과 보온성을 갖춘 숏 비니, 패브릭 아플리케 스웨트셔츠, 롱 슬리브 2종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15만7천원


<비츠바이드레>
비츠 플렉스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드레가 고성능 프리미엄 이어폰 비츠 플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츠 플렉스는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지 기능을 포함해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오디오 공유 호환성과 USB-C타입 충전 등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6만8천원 대


<드롱기>
EC230.BK

전 세계에서 커피 머신 분야 판매 1위에 빛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반자동 커피 머신을 새롭게 선보였다. 내부 보일러관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돼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빠른 예열로 더욱 편리해졌다.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은 풍부한 커피 맛과 아로마가 조화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카페에 가지 않아도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에이수스>
ExpertBook B9

에이수스Asus가 최신 인텔 11세대 CPU를 탑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 ExpertBook B9를 공식 출시했다.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인치 노트북으로 880g의 가벼운 무게와 14.9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 비즈니스에 맞도록 AI 노이즈 캔슬링 오디오 기술,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3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134만9천원부터


<DJI>
DJI Mini 2

드론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DJI가 다양한 기능을 품은 초경량 휴대용 드론을 새롭게 선보였다. DJI Mini 2는 전작인 매빅 Mini의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4K 카메라, 강력해진 모터 출력, 향상된 송수신 기술을 자랑한다. 무게도 249g에 불과하다. 인탤리전트 모드 기능도 탑재해 몇 번의 터치 만으로 멋진 영상을 담을 수 있도록 했다. 기체, 배터리, 리모트 컨트롤러, 전용 휴대 가방 등 구성품에 따라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됐다. 54만9천원부터


<가민>
스마트 워치 베뉴 Sq 시리즈

스마트 워치 브랜드 가민이 피트니스와 헬스케어 기능을 탑재한 GPS 스마트 워치 베뉴 Sq 시리즈를 출시했다. 1.3 인치 사각형 터치 컬러 디스플레이에 고릴라 글래스 3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무게도 37.6g으로 가볍다. 20개 이상의 실내외 스포츠 모드를 탑재했으며 개인별 훈련 난이도를 측정해 건강과 체력 관리에 유용하다. 34만9천원


<나우>
가먼트 다잉 라인

서스테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에서 친환경 염색 기법을 적용한 가먼트 다잉 라인을 출시했다. 염색 과정에서 재단 시 버려지는 물과 염료를 최소화한 기법으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가먼트 다잉 라인은 경량 다운부터 헤비 다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59만9천원


<네파>
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겨울을 맞아 발의 체온을 유지해주는 패딩 방한화 리아를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매치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두껍지 않은 충전재와 퍼를 사용해 보온력을 겸비했다. 갑피에 발수 원단을 적용해 눈과 비가 올 때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13만9천원


<다이슨>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TM 가습 공기청정기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건조하고 답답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가습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하나의 제품으로 위생적인 가습과 공기 정화 및 쿨링 기능까지 누릴 수 있는 것. 물속 박테리아 증식을 방지하고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물에 노출되는 부분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딥 클린 사이클’ 기술을 새롭게 적용해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생각했다. 130만원


<뷰디아니>
그린 트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

자연주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뷰디아니가 미세한 입자 파우더로 꼼꼼한 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그린 트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출시한다. 미세 알갱이를 포함한 효소 파우더 입자가 모공 깊숙이 침투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티트리와 녹차 등 식물성 성분도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3만6천원 대


<써모스>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뚜껑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을 선보였다. 나팔 형태로 디자인된 컵은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사용감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원터치 구조를 적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다. 강력한 보온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350ml 3만2천원, 500ml 3만4천원


<엘레팡드코>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

화장품 브랜드 엘레팡드코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을 출시했다.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은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수분이 흡수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아침저녁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B2가 피부 속까지 영양을 전달해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 추출물이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3만8천원


<유니버셜 웍스>
질렛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유니버셜 웍스가 추운 겨울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조끼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울 플리스 집업 조끼는 가벼운 무게와 보온성이 특징. 차분한 채도의 차콜, 네이비, 레드, 올리브 컬러로 구성돼 레이어드하기 용이하다. 캔버스 밀리터리 라이너 조끼는 두툼한 플리스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움직임이 편하도록 디자인해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SG다인힐>
중식 레스토랑 간편식 3종

외식전문 기업 SG다인힐이 집에서도 유명 중식 레스토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3종을 선보였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불 맛을 살린 차돌과 육수로 감칠맛을 낸 진지아의 ‘직화차돌우육탕면’, 부티크 차이니즈 퀴진 모던눌랑의 대표 메뉴 ‘모던눌랑 동파육’, 수제 XO 소스를 사용해 감칠맛을 살린 ‘메이징에이 XO 볶음밥’ 등이며 레스토랑의 퀄리티를 그대로 옮겨 담았다. 8500원부터


<신송식품>
국탕찌개 HMR 오롯한 5종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레토르트 간편식 오롯한 시리즈를 출시했다. 삼계탕, 미역국, 사골곰탕국물, 육개장, 콩비지찌개를 포함 5종으로 구성됐다. 둘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570g 용량이며 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식품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사용했다. 또한 멸균 처리 방식을 적용해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1500~7500원


<데코뷰>
내츄럴 3단 메시 수납선반

셀프 인테리어 열풍이 더해지는 요즘,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츄럴 수납 라인을 선보인다. 그중 내츄럴 3단 메시 수납선반은 촘촘한 메시형 철제 바스켓을 적용해 주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 공기 순환이 좋아 소품은 물론 야채, 과일 등 신선 식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아이보리 컬러로 제작돼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6만9천원


<닥터그루트>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앰플 트리트먼트 블랑쉬 머스크 2종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명품 향수 향을 입고 향기롭게 탈모 증상을 케어해주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깨끗하고 청순한 화이트 플로럴 향과 포근한 머스크 향의 블렌딩으로 불쾌한 정수리 냄새를 제거해 주며 잔향이 무려 48시간 동안 지속된다. 두피까지 딥 클렌징해 주는 비듬 세정 특허 성분과 두피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두피 수분 결합 특허 성분도 함유돼 있다. 3만8천원, 2만2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영원한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5~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의 풍부한 영양을 담아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가격 미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