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성비, 주문 폭주 레깅스
갓성비, 주문 폭주 레깅스
  • 박신영 기자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1.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컬피그 신림 포도몰점

레깅스가 운동복이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애슬레저룩은 체육관과 집을 벗어나 일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패션계의 색다른 열풍을 일으킨 애슬레저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여섯 곳을 찾았다.<편집자주>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의 레깅스 브랜드 TOP 3에 선정된 후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성의 레깅스 스컬피그. 고퀄리티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깅스 애호가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스컬피그의 기모 레깅스를 만나기 위해 스컬피그 신림 포도몰점으로 향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핑크빛 분위기. 여심을 자극하는 매장에서는 레깅스, 브라탑, 커버 업, 액세서리를 포함 40여 종의 제품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었다. 가장 먼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컬피그의 대표 겨울 제품인 셀라 기모 레깅스를 이리저리 살펴봤다.

댓글에서 봤던 것처럼 도톰한 안감이 눈에 띈다. 일반 기모 레깅스에서 사용하는 굵은 입자의 기모가 아닌 미세한 기모가 촘촘하게 편직 되어 찬바람에도 추위 걱정 없이 믿고 입을 수 있을 듯하다. 디자인 역시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배꼽 아래부터 발목까지 커버해주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복부 군살과 다리 살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또한 레깅스 후면에 적용된 V업 절개 라인이 볼륨감을 더해 힙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컬피그의 대표 제품인 플렉스 레깅스도 인기다. 그동안 레깅스의 과한 압박감 때문에 다리 부종과 하지 정맥류로부터 자유롭지 못했던 여성을 위한 착한 레깅스로 떠오른 것. 흘러내리지 않은 적당한 압박감, 입지 않은 듯한 편안함, 부드러운 촉감으로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혼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스컬피그 신림 포도몰점에서는 남성용 팬츠와 티셔츠, 요가 매트와 요가링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지난 12월 초 신림 포도몰점 오픈 기념으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 뉴 베이직 레깅스, 기능성 반팔 티셔츠, 올데이와이드팬츠는 1+1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관악구 신림로 330 포도몰 4층
평일 11:00~21:00, 주말 11:00~21:30
skullpi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