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밤나무로 만든 럭셔리 캠핑가구
너도밤나무로 만든 럭셔리 캠핑가구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1.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벨라' 마드리드 테이블

지난 한해 코로나19의 반사수혜로 캠핑 시장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캠핑 인구가 늘어난 만큼 취향도 가지각색. 감성캠핑에도 스타일이 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감성 대신 묵직하지만 럭셔리한 감성을 느끼고픈 캠퍼들을 위해 추천하는 아이템, <팬벨라>의 마드리드 테이블이다.

감성캠핑에도 종류가 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사이트를 꾸민 캠퍼도 있고, 레트로한 아이템으로 추억을 소환하는 캠퍼도 있다. 다양한 캠퍼만큼이나 다채로운 캠핑의 취향. <팬벨라>의 마드리드 테이블은 원목의 감성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다. 마드리드 테이블의 강점은 상판과 프레임이 모두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한 점이다. 일반적인 원목 테이블은 상판만 원목으로 제작하고 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드리드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너도밤나무를 사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체리빛 색상은 묵직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캠퍼에게 안성맞춤. 밝은 원목 테이블이 부담스러운 캠퍼라면 오염 등 에서 보다 자유로운 짙은 컬러의 마드리드 테이블이 적당하다.

원목 테이블을 구입할 때 꼭 고려해야할 부분이 마감과 코팅 처리다. 원목이 잘 다듬어지지 않고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지 않으면 안전사고에 취약하거나 내구성이 떨어지기 십상. 마드리드는 부드러운 마감 처리와 코팅으로 터치감과 내구성을 높였다.

캠핑 테이블과 의자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궁합이다. 다만 의자마다 높이가 다르다 보니 테이블의 높이가 고정돼 있으면 식사나 휴식할때 불편하다. 마드리드는 이를 반영해 1~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마드리드 테이블은 전체가 원목이다 보니 무게감이 있는 편.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디터 혼자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프레임을 세우고 말려 있는 상판을 펼쳐 양 사이드에 끼우면 완성. 수납도 마찬가지. 상판을 분리해 롤링하고 프레임은 따로 접어 보관하면 일체식 원목 테이블에 비해 부피가 확연히 작다.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마드리드 테이블은 사계절 내내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이 되어준다. 스몰과 빅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빅 사이즈의 경우 긴 면이 114cm로 큼직해 여러 사람이 함께 식사할 때 유용하다. 2인이 사용한다면 스몰 사이즈가 제격이다. 75×25×20(H)cm로 일반적인 2인용 테이블 보다 넉넉하게 나온 편. 사용인원과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FEATURE
사이즈 빅, 스몰
크기 사용 시: 114×60×46 / 56(H)cm / 80×52×46 / 56(H)cm
수납 시: 75×25×20(H)cm / 85×23×13(H)cm
소재 너도밤나무
구성 본체, 케이스
중량 11kg / 7kg(케이스 포함)
가격 25만원 / 20만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