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25 ‘화요 봉봉’ 세트 출시
화요25 ‘화요 봉봉’ 세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12.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25, 포도봉봉, 칵테일 잔, 스티커로 구성된 기획세트 선보여
화요 봉봉세트
화요 봉봉세트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해태htb㈜의 포도봉봉과 함께 ‘화요 봉봉’ 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화요 봉봉’은 화요25 375mL 1병과 포도봉봉 340mL 1캔, 칵테일 컵 1잔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다. 화요와 포도봉봉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일반 소주잔 기준으로 화요 1잔에 포도봉봉 3잔을 넣고 얼음을 넣으면 상큼하고 달달한 ‘화요 봉봉’ 칵테일이 완성된다. 포도봉봉에 포도 알갱이가 들어있어 별도로 가니쉬를 준비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주량과 취향에 따라 화요와 포도봉봉의 비율은 자유롭게 조절해서 즐겨도 좋고, 레몬즙, 토닉워터 등 칵테일 부재료를 적당히 섞어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만들 수 있다.

화요 영업부 최병문 팀장은 “여느 때와 다른 연말 풍경이 예상되는 만큼 집에서 간소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색다른 홈칵테일을 아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화요 봉봉' 세트로 어느 때보다 고되었던 한 해는 마감하고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산뜻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화요25는 다른 첨가물 없이 우리쌀 100%와 여주 지하 150m에서 끌어올린 깨끗한 암반수를 원재료로 한 증류식 소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지난 4월 ㈜화요 여주공장은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해 주류품질 및 식품의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화요25는 원재료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면서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우러져 칵테일, 하이볼의 베이스로도 널리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