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뷰, ‘신박한 집 정리’ 책임지는 하우스헬퍼
데코뷰, ‘신박한 집 정리’ 책임지는 하우스헬퍼
  • 정상용
  • 승인 2020.12.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츄럴 3단 매쉬 수납선반
내츄럴 3단 매시 수납선반

2021년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다이어트, 금주 등 미뤄뒀던 다짐을 시작하는 시기. 가장 많은 생활이 이뤄지는 집 인테리어 변화도 빼놓을 수 없는 다짐 중 하나다. 하지만 집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고 싶은 욕구 만큼 셀프 인테리어는 경제적 부담으로 돌아오곤 한다.

셀프 인테리어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수납 선반을 이용해 기존의 공간을 재정비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거실, 주방, 침실은 물론 욕실, 베란다까지 어지러진 물건을 각자 한데 모아 수납 선반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깔끔하고 정돈된 집안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각 공간에 맞는 물건들을 한곳에 모을 수 있어 집안 살림 파악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츄럴 수납 라인’을 선보이며 새해 미니멀리스트를 꿈꾸는 이들의 집 정리를 수월하게 돕고 있다. 그중에서도 ‘내츄럴 3단 매시 수납선반’은 촘촘한 매쉬형 철제 바스켓을 적용해 주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매쉬형 바스켓은 공기 순환이 좋기 때문에 소품 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등 신선 식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사이즈가 다른 3단 구성으로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수납할 수 있다.

욕실, 세탁실, 다용도실 등 협소한 공간에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제품도 있다. ‘내츄럴 3단 틈새 수납 트롤리’는 14cm의 폭으로 좁은 틈새 공간에 배치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다. 얇은 폭에도 3단으로 구성되어 중요도에 따라 상, 중, 하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선반 테두리가 가이드 역할을 해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이외에도 ‘내츄럴 3단 이동식 트롤리’는 이동이 편한 360도 회전바퀴가 달려있어 거실, 침실, 베란다 등 필요한 공간에서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츄럴 수납 라인은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데코뷰 상수점 및 일산 마두점 쇼룸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