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크리스마스 신작
넷플릭스의 크리스마스 신작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12.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순이의 성탄절 메이트

크리스마스 연대기 2
SF급 블록버스터로 중무장한 크리스마스 판타지 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가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전작에서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한 피어스 남매가 엄마의 새 남자친구 가족과 불편한 휴가를 떠난다. 북극을 파괴하고 크리스마스를 없애겠다는 골칫덩이 벨스니켈이 갑자기 나타나 피어스 남매를 웜홀에 빠뜨리는데. 피어스 남매, 산타클로스, 산타 할머니는 예상치 못한 모험에 휘말린다. 즐겁고 유쾌한 크리스마스 구하기 대작전이 유머와 감동을 선사한다.

공개 2020.11.25
장르 코미디, 드라마
출연 커트 러셀, 골디 혼, 다비 캠프

돌리 파튼의 크리스마스 온 더 스퀘어
크리스마스에 만난 따뜻한 뮤지컬 영화. 21세기 스크루지라 불리는 레지나는 마을 전체에 퇴거 통지서를 뿌린다. 마을 사람들은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이브에 집에서 쫓겨나는 신세에 처하는데. 온몸에 반짝이는 라인스톤을 휘감은 천사 돌리가 레지나를 찾아와 구원의 노래를 부른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음악 14곡과 화려한 안무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고 크리스마스정신이 마음을 풍요롭게 물들인다.

공개 2020.11.22
장르 드라마
출연 돌리 파튼, 크리스틴 바란스키, 트리트 윌리엄스

대시&릴리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크리스마스를 더욱 설레게 만든다. 크리스마스를 혐오하는 대시와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릴리.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두 남녀의 두근거리는 러브 게임이 시작된다. 그들의 미션과 힌트를 담은 빨간 노트가 뉴욕을 누비며 사랑을 전달하는데. 성격이 극과 극을 달리는 남녀의 귀여운 러브 레이스는 물론 뉴욕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음악이 어우러진 차세대 크리스마스 드라마다.

공개 2020.11.10
장르 로맨틱 코미디
출연 미도리 프랜시스, 오스틴 에이브럼스, 단테 브라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