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유니크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겨울 컬러 패딩 제안
듀베티카, 유니크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겨울 컬러 패딩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0.11.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듀베티카코리아

어느새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충족시켜 줄 아우터의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산뜻한 컬러감과 폴리아미드 소재로 유니크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패딩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듀베티카코리아

Style 01. 클래식한 퀄팅과 하이넥 칼라의 알와이드ALWAID
듀베티카의 알와이드ALWAID 제품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 패딩으로, 볼드한 가로 퀄팅과 하이넥 칼라가 특징이다. 활동적인 스트릿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알와이드ALWAID는 특히 소매의 로고테이프와 블랙 지퍼가 무심한듯 돋보이며 특유의 톡톡 튀는 비비드한 컬러감은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클래식한 퀄팅 디자인을 보완하여 화려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최근 패션 트렌드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에슬레저 룩으로도 연출해 보길 추천한다.

사지출처 듀베티카코리아

Style 02. 후드로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디아데마두에DIADEMADUE
듀베티카의 디아데마두에DIADEMADUE는 숏한 기장감의 패딩으로, 볼륨감 있는 퀄팅과 톤온톤 로고 패치가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는 하이 칼라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포인트 디자인으로, 후드를 떼어내면 기존의 스포티한 무드에서 시크한 무드로 변화하는 등 다채로우면서도 변화무쌍한 매력을 펼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는 스포티 룩부터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윈터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을 선보이고 있어 셀러브리티 뿐만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올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듀베티카의 제품들은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사이트(duvetica.co.kr)를 비롯하여 전국 듀베티카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