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 출시
엠도씨,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11.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남성들의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 주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어 줄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엠도씨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은 호랑이풀로 잘 알려진 병풀(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과 마데카소사이드의 함유로 민감한 남성들의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다양한 초록 식물의 신선함을 전달하는 시카 케어는 물론 고함량의 미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 5%)의 함유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시카 케어+화이트닝 올인원 제품이다.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어 준다. 식약처 인증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미백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고려하였다.

잦은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들의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올인원에 톤업 기능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시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외출 준비가 가능하다.

출시 기념 기획세트 구성으로 30ml 여행용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엠도씨 쇼핑몰에서는 11월 한 달간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적립금 2,000원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