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스크류 타입의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출시
써모스, 스크류 타입의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10.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네이밍 스티커와 디자인 스티커 포함, 나만의 텀블러로 제작 가능
마이 디자인 보틀
마이 디자인 보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밝고 경쾌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보냉 효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 즐거운 수분 섭취를 도울 ‘마이 디자인 보틀’을 출시한다.

마이 디자인 보틀은 평소 자주 사용하는 페트병과 같이, 뚜껑을 돌려서 손쉽게 개폐하는 스크류 타입의 키즈 텀블러다. 귀엽고 아담한 디자인으로 민트, 라이트블루, 라이트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텀블러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수분 섭취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전용 스티커를 동봉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디자인 보틀은 어린이 손에도 알맞게 들어오는 350ml의 콤팩트한 용량과 180도 퀵 오픈 구조로 반 바퀴만 돌려도 열 수 있는 스크류 타입의 뚜껑을 적용해, 아이 혼자서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에 등교, 등원 등 아이들의 책가방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넉넉한 수분 보충을 돕는다. 마개 안쪽에는 사용 시 물이 왈칵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 줄 음용구 보호판이 마련되어, 스스로 양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무엇보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되어, 6시간 기준으로 60도 이상, 11도 이하로 보온 및 보냉 효력이 장시간 유지돼 음료의 맛이 변질될 우려 없이 위생적으로 음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입술의 모양을 본 딴 음용구를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음용을 돕는다. 음용구와 패킹은 분리하여 꼼꼼하게 세척이 가능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이 디자인 보틀에는 커스터마이징 스티커가 포함돼 아이들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텀블러를 꾸미며 음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 등 동물 캐릭터를 비롯해 달콤한 디저트, 스포츠 마크 등의 디자인 스티커(5종 중 랜덤 1종)와 본인의 이름을 디자인할 수 있는 네이밍 스티커(2장)로, 차별화되면서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텀블러로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스티커는 텀블러 세척 시에도 떨어지지 않도록 방수 재질로 제작되어, 물에 닿아도 잘 찢어지거나 떨어질 염려가 없다.

써모스 관계자는 “마이 디자인 보틀은 가벼운 무게, 탁월한 보온(냉)효력 등 우수한 실용성과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로 즐거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키즈 텀블러다”며, “환절기 건조한 날씨를 비롯해 아이들의 등교, 등원 등에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편리한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마이 디자인 보틀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