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출시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10.0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심플하고 미니멀한 ‘워시드 블랙’과 ‘토프’ 2가지 컬러로 선보여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자연의 고요한 색감과 풍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심플하고 미니멀한 컬러로 선보이는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Bugaboo Fox2 Mineral Collection)’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순수하고 평온한 톤, 새로운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와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은 미네랄에 빛이 반사되는 색감, 톤과 텍스쳐에서 영감을 받아 ‘워시드 블랙(Washed Black)’과 ‘토프(Taupe)’ 두 가지 색상에 담아 낸 컬렉션으로 내추럴한 우아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올해의 가장 트렌디한 선택이라 할 수 있는 ‘워시드 블랙’ 컬러는 프리미엄 멜란지 패브릭 소재의 겉감에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린넨-룩 패브릭을 안감으로 사용해 심플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한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인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워시드 블랙 컬러가 대담한 블랙 섀시와 어우러져 세련된 룩을 보여주며, 핀칭 처리된 블랙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 섬세한 체인 스티치의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밝고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미네랄 컬러인 ‘토프’ 색상은 안감이 블루 그레이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블랙 컬러의 섀시와 블랙 레더-룩 핸들바 디테일이 어우러져 절묘한 대비를 이루면서도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배시넷 매트리스 커버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면 100% 소재로 제작되어 신생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우아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워시드 블랙과 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홈페이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