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유라·브레빌, 신세계百 광주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유라·브레빌, 신세계百 광주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0.09.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혜택
유라, 브레빌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 입점
유라, 브레빌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 입점

스위스 명품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25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8층에 입점한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집콕 다방을 계획하는 ‘홈추족(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사람)’을 위해 10월 18일까지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된 신세계 광주점 매장에서는 유라·브레빌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버튼 한번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물론, 반자동 커피머신·주서기·블렌더·오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레빌 주방 가전이 한 눈에 전시돼있다. 커피머신 구매 및 홈카페 도구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제품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유라, 브레빌이 선사하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유라·브레빌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입점을 기념해 특별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블랙&실버의 모던클래식 디자인의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E8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명에게, 커스터마이징 토스트 제조가 가능한 브레빌 토스터기 BTA735(2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유라 ENA8(Alu) 이상의 모델이나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BES990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8명에게는 리얼 주스 착즙 기술이 적용된 브레빌 주서기 BJE430(38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그 밖에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최대 15%, 브레빌 주방 가전은 최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라·브레빌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홈카페 열풍이 더욱 뜨거워지면서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추가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유라·브레빌이 선사하는 특별한 커피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인 만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