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가을을 적시는 멜로 영화
가을을 적시는 멜로 영화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10.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딩스 비기닝스
이별식당
이별의 목적

ENDINGS, BEGINNINGS
엔딩스 비기닝스

사랑이 두려운 그대를 위한 두 가지 색 리얼 로맨스. 운명인 줄 알았던 남자와 연애를 끝낸 다프네. 이별 후 NO 연애, NO 알코올, 금욕 생활을 선언한다. 그러나 사랑은 늘 예상치 못한 시점에 오는 법. 갑자기 나타난 두 남자 잭과 프랭크가 다프네에게 직진한다.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탄성을 자아내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제이미 도넌과 <어벤져스>의 세바스찬 스탠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여심을 흔든다.

개봉 2020.06.24
장르 드라마
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
출연 쉐일린 우들리, 제이미 도넌, 세바스찬 스탠

FAREWELL RESTAURANT
이별식당

지중해의 낙원인 그리스 스코펠로스섬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뮤지컬. 카톡 이별을 당한 뒤 스코펠로스섬에 이별식당을 오픈한 요리사 해진과 스캔들을 피해 고향으로 온 그리스 톱 가수 일레나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다. 해진은 이별을 앞둔 커플의 마지막 작별을 위해 정성껏 한식을 만들면서 일레나와 사랑에 빠지는데. 2019년 인도 차트라파티 시바지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최우수 로맨틱 영화상을 수상해 세계적으로 주목받았다.

개봉 2020.08.27
장르 로맨스 뮤지컬
감독 임왕태
출연 고윤, 에이프릴안, 송글송글

THE ART OF LOVING
이별의 목적

이별에도 유예기간이 필요할까. 난데없이 이별 통보를 받은 여자 나린. 이별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 속 사랑과 이별에 대한 새로운 고찰을 말한다. 2030 여성들이 겪는 이별을 차분하고 담백하게 연기할 뿐만 아니라 이별 후의 무기력과 외로움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연기한 배우 한해인의 이별 이야기.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OST도 훌륭해 눈과 귀가 호강한다.

개봉 2020.09.10
장르 공감 로맨스
감독 이건우
출연 한해인, 김정훈, 박인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