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남자 뷰린이들을 위한 선물 추천
엠도씨, 남자 뷰린이들을 위한 선물 추천
  • 정상용
  • 승인 2020.08.1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진 올인원과 아이크림 롤온
멘진 올인원과 아이크림 롤온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뷰린이(뷰티+어린이)들과 뷰린이 남친을 둔 여성분들을 위해 남자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멘진 올인원과 아이크림 롤온을 추천한다.

남자들은 평소 뷰티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화장품을 선택하면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화장품을 쓰긴 해야겠는데 뭐부터 발라야 하나요?”, “남친피부가 엉망인데 뭐부터 쓰라고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라고 한다.
이와 같이 뷰티 관리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뷰린이(뷰티+어린이)”들과 “뷰린이 남친”을 둔 여성분들에게 추천한다.

첫 번째,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올킬이 가능한 엠도씨 멘진 올인원이다. 멘진 올인원의 경우 바다에서 추출해낸 여러 가지 활력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고 영양이 부족한 남자 피부에 풍부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 미백관리까지 가능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효과까지 결합되어 여러 제품을 사용하기 번거롭고 귀찮아하는 남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두 번째, 눈 밑이 어두워 슬픈 남성들을 위한 엠도씨 멘진 아이크림 롤온이다. 멘진 아이크림 롤온에도 바다에서 추출해 낸 여러 가지 활력 성분이 눈가와 입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용기 앞부분에 결합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한 마사지 효과로 눈가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