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참가
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참가
  • 정상용
  • 승인 2020.08.1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를 할인, 상품권,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어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8월 20일부터 나흘간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차세대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3’ 등 부가부의 모든 유모차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페어에서는 스트롤러 제품 구매 시 브랜드 할인 5% 및 백화점 카드 5%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스트롤러 구입 시에는 사은품으로 부가부 컵홀더와 나비베개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어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지침에 따라 행사장 입장 전 발열 체크, 손소독, 위생 장갑이 배포되며, QR코드 전자출입명부가 운영된다. 마스크 미착용 시 행사장 출입이 제한되며, 행사장 내부 및 부가부 부스 내에는 손소독제 비치 및 행사장 정기 소독이 실시된다. 판매 직원은 마스크 및 페이스 쉴드, 위생 장갑을 모두 착용하고 고객을 응대할 예정이며, 결제 고객 대기존에 관람객이 붐빌 경우를 대비해 행사장을 떠나있어도 순번 알림이 가능한 스마트 알람 서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소규모 상담 서비스도 함께 진행되며,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매장을 통해 시간대별 사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