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피지·모공, 엠도씨로 싹쓰리
블랙헤드·피지·모공, 엠도씨로 싹쓰리
  • 김경선
  • 승인 2020.07.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의 여름철 고민 날려줄 3종 제품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브랜드 엠도씨가 남자들의 최대 고민인 피지, 넓은 모공, 블랙헤드까지 싹쓰리 해줄 수 있는 스페셜 제품을 추천한다.

엠도씨가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한 제품 3종을 추천했다.
엠도씨가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한 제품 3종을 추천했다.

첫 번째 제품은 각질제거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블랙헤드 퍼펙트 스크럽 폼이다. 호두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스크럽 알갱이와 차콜 파우더의 탁월한 흡착 효과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블랙헤드, 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자몽, 마치현 추출물, 편백나무잎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두 번째 제품은 떼어내는 타입의 블랙헤드 필 오프 팩이다. 노폐물 제거 효과가 우수한 차콜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지는 물론 모공 속 블랙헤드, 묵은 각질 등의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넓은 모공에 탄력을 준다. 과도한 피지, 노폐물 등으로 거칠어진 남성들의 피부 결에 매끈한 윤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세 번째 제품은 물티슈 타입의 피지제거 티슈인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티슈다. 여름철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붐 스트라이크 HD파우더 티슈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남성들의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여 방금 세안한 듯 보송보송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휴대가 간편한 티슈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얼굴 외에도 땀이 나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