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서울 신라호텔서 시상식 진행…캠핑용품 부문 수상
각 분야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이 지난 6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캠핑용품 부분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감정과 태도의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하며, 매년 브랜드 대표자 및 관계자, 언론, 소비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시상을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부터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다섯 개 항목을 평가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전반적인 경기침체가 일어나는 가운데 바이러스를 피해 야외로 나가는 사람이 늘면서 스노우라인의 매출도 크게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노우라인은 텐트, 캠핑 퍼니처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캠핑 장비를 선보이고 있으며, 초보 캠퍼들을 위한 교육의 장인 캠핑스쿨을 지속하며 국내 캠핑문화 정착에도 앞장서고 있다. 스노우라인은 지난해에 이어 각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캠핑용품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