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스노우라인,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선정
스노우라인,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선정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7.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0일 서울 신라호텔서 시상식 진행…캠핑용품 부문 수상

각 분야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이 지난 6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캠핑용품 부분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충성도 캠핑용품 부문 1위를 차지한 스노우라인의 최진홍 대표.
고객충성도 캠핑용품 부문 1위를 차지한 스노우라인의 최진홍 대표.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감정과 태도의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하며, 매년 브랜드 대표자 및 관계자, 언론, 소비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시상을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부터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다섯 개 항목을 평가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전반적인 경기침체가 일어나는 가운데 바이러스를 피해 야외로 나가는 사람이 늘면서 스노우라인의 매출도 크게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노우라인은 텐트, 캠핑 퍼니처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캠핑 장비를 선보이고 있으며, 초보 캠퍼들을 위한 교육의 장인 캠핑스쿨을 지속하며 국내 캠핑문화 정착에도 앞장서고 있다. 스노우라인은 지난해에 이어 각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캠핑용품 1위를 차지했다.

고객충성도 캠핑용품 부문 1위를 차지한 스노우라인의 최진홍 대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 대표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