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올여름 “개기름 싹쓰리" 제품 추천
엠도씨, 올여름 “개기름 싹쓰리" 제품 추천
  • 정상용
  • 승인 2020.07.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도한 피지 분비로 생기는 피부 트레블 해결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과도한 피지 분비로 생기는 피부 문제로 부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지켜 줄 “개기름 싹쓰리” 제품을 추천한다. 엠도씨가 올여름 자신 있게 추천하는 “개기름 싹쓰리” 제품을 소개한다.

첫 번째, 조밀 조밀 풍성한 거품력으로 과도한 피지를 깔끔하게 닦아내어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붐 스트라이크 안티 아크네 폼이다. 살리실산(BHA) 성분이 함유되고 설페이트계 세정성분을 제외한 처방으로 클렌징 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식약처 인증 여드름 기능성 폼이다. 병풀TECA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두 번째, 피지가 많아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세붐 스트라이크 토너이다. 파우더와 스킨의 2중 구조로 흔들어 사용하면 스킨 속에 있는 파우더 성분이 피지를 흡착해 오랜 시간 보송보송, 매트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세안 후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을 맞추어 건강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세 번째, 과도한 피지 분비로 부족해진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세붐 스트라이크 세럼이다. 번들거림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피부의 수분, 영양 보충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피지 조절은 물론 울긋불긋 피부 문제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끈적끈적, 과도한 피지 분비로 고민인 남성이라면~ 올여름 개기름 싹쓰리할 수 있는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기초라인으로 담백한 남자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