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부가부 앤트,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 플래티넘 상 수상
부가부 앤트,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 플래티넘 상 수상
  • 정상용
  • 승인 2020.05.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아동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창의성•혁신성•디자인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받아 플래티넘 상에 선정
2020 A'디자인 어워드 플래티넘 상 수상
2020 A'디자인 어워드 플래티넘 상 수상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Bugaboo Ant)’가 2020 A’디자인 어워드(A’Design Award & Competition 2020) 유아∙아동용품(Baby, Kids’ and Children’s Product Design)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인 플래티넘 상을 수상했다.

A’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이탈리아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패션, 그래픽·인테리어·건축 등 약 100개의 산업 영역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국제 대회다.

‘부가부 앤트’는 A’디자인 어워드의 유아∙아동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뛰어난 창의성·혁신성·디자인을 인정받아 최고의 영예인 ‘플래티넘’상을 수상했다. 부가부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이 담긴 ‘부가부 앤트’는 부가부의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콤팩트한 휴대용 유모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 시 자동차 트렁크나 기내 선반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캐리어룩 폴딩(carrier-look folding)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복잡한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폴딩한 상태로 캐리어처럼 끌며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 바퀴와 후면 프레임에 장착된 서스펜션은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손 핸들링만으로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밀린다. 지지성과 유연성 모두를 갖춘 인체공학적인 시트는 유아가 자세를 바로잡고 올바르게 앉을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양대면이 가능하다. 또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바, 접은 상태에서도 사용가능한 후면 바스켓 등 가족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세심한 배려와 스마트함을 갖추고 있다.

2020 A’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의 영예인 플래티넘 상을 수상한 ‘부가부 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카페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