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뚝딱 완성하는 캠핑가구
뚝딱뚝딱 완성하는 캠핑가구
  • 김경선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0.05.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큐브캐비넷

캠핑할 때마다 식기류 정리가 불편했다면, 뚝딱뚝딱 완성하는 오토캠핑용 큐브캐비넷에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식기를 수납해보자.

캠핑의 트렌드는 오토캠핑에서 미니멀캠핑으로, 백패킹으로 서서히 변화해왔다. 자연스레 장비도 보다 작고 가볍게 진화했다. 그런데 최근 캠핑 트렌드가 다시 오토캠핑으로 회귀하는 분위기다. 실내 보단 야외 활동이 주목받는데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캠핑이 부상하면서 미니멀한 장비 보다 무거워도 실용적이고 편리한 오토캠핑 장비가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것. 스노우라인이 새롭게 선보인 ‘큐브캐비넷’은 최근 트렌드에 딱 맞는 캠핑가구다. 여러 명의 식기와 주방 용품을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수납할 공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가벼우면서도 편리한 아이템이다.

큐브캐비넷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가벼운 무게다. 일반적으로 오토캠핑용 캐비넷은 상당히 무거운 반면 큐브캐비넷은 3.4kg으로 무척 가볍다. 조립도 간편하다. 두 개의 일체형 폴대를 조립해 연결하고 수납망 모서리의 여덟 개 고리를 브라켓 구멍에 걸어 준다. 마지막으로 상단에 알루미늄 상판 세 개를 끼워주면 완성. 캐비넷에는 전면과 후면에 메시로 출입구를 만들어 사용자가 어디서나 물건을 손쉽게 수납하고 꺼내 쓸 수 있게 했으며, 양 옆에 주머니를 제작해 가벼운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내부 공간은 3단으로 분리해 냄비, 그릇, 컵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상판은 수납은 물론 조리대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FEATURE

구성 상판, 폴대, 수납망, 수납케이스

크기 사용 시: 50.5×50.5×82cm, 수납 시: 55×18×18cm

소재 상판: 알루미늄, 프레임: 알루미늄·ABS, 수납망·수납케이스: 폴리에스터

무게 3.4kg

가격 20만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