윾쾌한 좀비 특집
윾쾌한 좀비 특집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05.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급인 척하는 A급 영화

SHAUN OF THE DEAD
새벽의 황당한 저주

눈치 없는 덤 앤 더머와 느려터진 거북이 좀비의 황당무계한 생존 게임. 3년 사긴 여자 친구에게 뻥 차인 29살 청년 숀은 실연의 상처를 잊기 위해 술 파티를 벌이는데. 숙취에 눈을 뜨자 뒤뜰은 온통 좀비 천국이다. 백수인 죽마고우 애드의 도움을 받아 겨우 좀비에게서 벗어나지만 이미 영국은 좀비로 점령당했다. 숀은 사랑하는 엄마와 전 여자 친구 리즈를 좀비로부터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데. 패러디와 개그가 난무하는 유쾌한 좀비물이다.

미개봉

장르 코디미, 공포

감독 에드가 라이트

출연 사이먼 페그, 케이트 애쉬필드, 닉 프로스트

FIDO
내 친구 파이도

홈 가드닝을 해주는 애완 좀비가 우리 집에 산다. 좀비와의 전쟁에서 승리한 인류는 좀비를 조종하는 특수한 목걸이를 만들어 애완 좀비를 탄생시킨다. 사람들은 너나할 것 없이 애완 좀비를 들이고 소년 티미의 집에도 파이도란 좀비가 들어온다. 착한 좀비 파이도는 티미의 유일한 친구가 된다. 어는 날 오해로 인해 파이도가 이웃을 먹어버리는 사건이 일어난다. 티미는 파이도를 지키기 위해 사건을 은폐하는데. 인간과 좀비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따뜻한 영화다.

미개봉

장르 코미디, 공포

감독 앤드류 커리

출연 캐리 앤 모스, 밀리 코놀리, 딜란 베이커, 크선 레이

ZOMBIELAND
좀비랜드

겁 많은 청년과 겁 없는 상남자의 좀비 두들겨 패기. 미국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 초식남 콜럼버스는 생존 규칙을 만들어 좀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한다. 그는 부모님이 사는 콜럼버스로 향하는 중 무조건 좀비를 쏴 죽이는 상남자 탤러해시와 동행한다. 트윙키 성애자 탤러해시 때문에 들린 마트에서 위치타와 리틀록 자매를 만나는데. 배신과 복수 그리고 경쾌한 리듬이 버무려진 네 명의 수상한 팀워크가 시작된다.

미개봉

장르 코미디, 모험, 액션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엠마 스톤, 애비게일 브레스린

새벽의 황당의 저주 ★★★★

내 친구 파이도 ★★★★★
좀비랜드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