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카프, 방역 철저하게 6월 개막한다
고카프, 방역 철저하게 6월 개막한다
  • 정상용
  • 승인 2020.05.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7일 일산 킨텍스 9홀에서 열려
사전등록 시 50% 할인, 코로나19 예방 방역 준비 완료

캠핑, 레포츠, 아웃도어 전문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 고카프(이하 ‘고카프’)가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텐트,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캠핑매트, 랜턴 등 캠핑 필수 용품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 및 소품, 레포츠 장비와 용품 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현재 고카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선물은 SK주유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이다. ‘검색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고카프’ 검색결과의 브랜드 검색에서 간단한 OX퀴즈만 풀어도 응모 가능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및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고카프 관계자는 밝혔다.

고카프는 6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열린다. 초등학생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성인 1만원, 청소년(중.고등학생) 5천원이다. 6월 3일(수)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고카프는 참관객 및 참가업체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차원으로 철저한 방역을 준비하고 있다. 전시장 3단계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라텍스장갑 착용 의무화, 소독매트, 손소독제, 열화상카메라, 안면인식체온계, 무인 키오스크 운영, 입장객 간격 및 동선 관리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고카프 관계자는 ‘건축, 리빙, 베이비 등 대형 산업 전시회가 코로나19를 딛고 다시 개최되고 있다. 전시회는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곳이 아닌, 개인별 입장 관리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에 가능하다. 고카프는 그 어느곳보다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청정한 전시환경을 준비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