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밤 릴리프, 신제품 론칭
타이거밤 릴리프, 신제품 론칭
  • 정상용
  • 승인 2020.05.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 에센셜 오일의 특화된 효과로 다양한 부위에 활용이 가능한 멀티 케어 아이템
타이거밤 릴리프
타이거밤 릴리프

100여 년 역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를 론칭한다.

‘타이거밤 릴리프’는 타이거밤의 100년 노하우가 담긴 허브 레시피로 구성되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각종 허브의 에센셜 오일이 각각 특화된 효과를 발휘하므로 상비약처럼 집집마다 하나씩 구비해두고 때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테라피 아이템이다. 식물성 원료로 이루어진 고농축 밤 타입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생활 속에서도 손쉽게 릴렉싱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에센셜 오일의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 리프레싱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릴렉싱과 리프레싱이 필요한 부위에 소량 바르기만 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므로 가려운 부위의 빠른 진정이 필요하거나 장시간 공부 및 업무 등으로 머리에 환기가 필요할 때, 또는 상쾌한 청량감과 활력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경우에 마스크의 안쪽 또는 겉면에 소량을 찍어 발라주면 상쾌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타이거밤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브향을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유리 공병과 함께 구성된 ‘타이거밤 릴리프’ 기획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