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 출시
컬럼비아,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5.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 돋보이는 그래픽 티셔츠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를 출시한다.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는 컬럼비아의 아이코닉한 디테일과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인 그래픽 티셔츠다. 티셔츠 앞면에 빅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비비드한 컬러로 뉴트로 감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면과 폴리에스터의 합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형태 안정성이 뛰어나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하다.

우수한 흡습속건 기술인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한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옴니위크™’는 컬럼비아에서 자체 개발한 흡습 테크놀로지로 몸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는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청량감을 지속해준다.

남주혁 화보컷
남주혁 화보컷

한편 컬럼비아는 여름 시즌 'COLORFUL SUMMER'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한다. 화보는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럼비아 ‘파이브 포인트™ 로고 티’는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columbiakorea.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