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HOME & CAMP Campaign’ 진행
스노우피크, ‘HOME & CAMP Campaign’ 진행
  • 고아라
  • 승인 2020.04.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23일 온라인 이벤트 열어…지역 특산물 등 키트 구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가 ‘HOME & CAMP Campaign’을 통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대체하여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로, 기존 캠핑 필드 이벤트에서 진행되던 아웃도어 워크샵을 키트 형태로 재구성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온라인 이벤트 ‘HOME & CAMP Campaign’을 진행한다.

이번 ‘HOME & CAMP Campaign’의 키트는 웰컴 기프트부터 가정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드닝 키트와 같은 다양한 참여형 키트로 다채롭게 준비되었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지역 특산물은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농가와 소상공인으로부터 납품받은 상품으로 준비되었다.

스노우피크코리아 담당자는 “코로나 19의 확산 예방과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예정했던 필드이벤트를 부득이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다음 회차의 행사 역시 진행 여부가 불투명해지는 가운데, 같은 장소는 아니더라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들과의 심리적 거리는 좁히고, 오프라인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현재 상황이 하루빨리 호전되어 필드에서 뵙기를 직원 일동 고대하고 있습니다.” 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참가자 접수는 오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접수 방법 및 캠페인 일정은 스노우피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