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를 위한 맞춤형 공간
라이더를 위한 맞춤형 공간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5.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바로드Viva road

코로나19로 아웃도어 활동이 급증하는 요즘, 다양한 액티비티 중 유독 자전거 산업이 두드러지게 성장중이다. 가볍게 산책하듯 자전거를 타고 싶다면 생활자전거로 충분하지만 장비를 제대로 갖추고 라이딩을 해보겠다 생각한다면 로드바이크 전문숍에서 ‘나에게 꼭 맞는 자전거’를 구입하는 게 중요하다. 서울시 강동구에 자리한 비바로드는 라이더의 상황에 따라 알맞은 조언을 제공하는 로드바이크 전문숍으로 1층과 지하 1층 두 개 층을 운영중이다.

비바로드는 이탈리아 3대 자전거 브랜드 피나렐로, 콜나고, 비앙키와 미국의 캐논데일, 캐나다의 써벨로, 스위스의 BMC, 독일의 포커스 등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하며, 시마노, 캄파뇰로, 마빅, 라이트웨이트, 코리마, 엔비 등 로드용 부품을 취급한다. 로드 프레임 커스텀 조립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답게 라이더가 신체 치수에 최적화된 사양으로 자전거를 조립하도록 독자적인 바이크피팅 사이즈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마노 바이크피팅 3D 페달링 분석 머신에서 키, 인심, 팔과 다리 길이, 어깨 너비, 좌골결절, 유연성 등 정밀한 신체 사이즈를 분석하면 나에게 딱 맞는 프레임과 핸들바, 스템, 헤드셋, 크랭크암 사이즈를 알려준다. 이 모든 시뮬레이션 서비스는 자전거 구입 여부와 상관없이 무료로 진행한다.

비바로드에서 자전거를 구입하면 매장 VCL에서 피팅 서비스 및 로드 사이클링 교육 서비스를 받는다. VCL은 라이더의 퍼포먼스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사이클링 포지션 및 올바른 라이딩 자세를 세팅하는 서비스다. 이 외에도 예약제로 자전거 세차 서비스를 진행하며, 클럽 드 비바로드 사이클링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바로드

주소 서울시 강동구 상일로29 1층 & 지하

홈페이지 www.wiwaroad.co.kr

전화번호 02-427-1405

운영시간 10:30~20:00(브레이크 타임 13:00~14:00, 일요일 휴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