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들을 위한 체험형 쇼룸
캠퍼들을 위한 체험형 쇼룸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5.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보트NVoT

최근 몇 년 간 급성장한 국내 캠핑 브랜드를 말할 때 미니멀웍스를 빼놓을 수 없다. 캠핑 시장이 급격하게 팽창하던 2012년 혜성 같이 등장한 미니멀웍스는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며 한국 캠핑 시장에 연착륙했다. 과일을 연상시키는 팝한 컬러와 제품명,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은 미니멀웍스의 성장을 독려했다. 브랜드의 인기로 인해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요구했다. 그리하여 지난해 경기도 안양 사옥에 엔보트 매장을 오픈한 제이디아웃도어는 올해 2월 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2호 매장을 열었다.

엔보트 고양점은 약 400㎡ 규모의 널찍한 공간에 제이디아웃도어에서 전개하는 미니멀웍스와 트래블첵의 다양한 텐트 및 캠핑 용품을 전시했다. 층고가 높은 덕에 부피가 큰 대형 텐트는 물론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텐트를 여러 동 설치해 소비자가 제품의 실제 크기와 디테일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망고 텐트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텐트를 선보인 미니멀웍스는 토털 캠핑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테이블과 수납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폴딩 박스, 감성과 기능이 어우러진 테이블, 심플하지만 세련된 체어류, 내구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스박스, 각종 식기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캠핑 장비를 갖췄다. 뿐만 아니라 티셔츠, 에코백, 에이프런 등 의류 및 소품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매장에는 미니멀웍스와 트래블첵 외에도 헬리녹스 체어 및 테이블, 크레모아와 베어본즈 랜턴, 그레고리 가방, 베이퍼룩스 랜턴 등 감성 캠핑을 위한 여러 가지 소품을 구비해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갖췄다.

엔보트 고양점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184 1층

홈페이지 www.jdoutdoor.co.kr

전화번호 070-4280-7633

운영시간 11:00~2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