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아웃도어가 공존하는 공간
문화와 아웃도어가 공존하는 공간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5.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스토리OUTDOOR STORY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자리한 아웃도어 스토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멀티숍으로, 1층부터 3층까지 약 1256㎡ 공간에서 국내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캠퍼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스노우피크는 물론 국내 인기 캠핑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제로그램, 혁신성이 두드러지는 독일 하임플래닛의 에어텐트를 비롯해 각종 아웃도어 장비들을 디스플레이해 첫 캠핑을 떠나는 이들은 물론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아웃도어 스토리는 최근 일본의 캠핑 장비 브랜드 유니프레임을 새롭게 선보이며 캠핑 라인업을 강화했다. 캠핑 퍼니처를 비롯해 화로대와 식기류, 테이블 등 정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과 기능성이 우수한 장비를 다양하게 전시해 유저들의 구입을 돕는다. 이 외에도 텐트-마크 디자인의 티피텐트, 페트로막스의 화로 및 식기류, 헬리녹스 의자, 러프웨어의 애견 장비, 오터박스의 아이스박스 등 국내외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최근 캠핑 장비 브랜드를 강화했지만 아웃도어 스토리에서는 트레커를 위한 의류 및 배낭, 트레킹 폴, 아웃도어 스카프는 물론 텀블러와 소품 등 도 취급한다.

매장 내 스노우피크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는 점도 독특하다. 제품이 워낙 고가인 만큼 전문 직원들이 맞춤형 상담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노우피크는 1~2층 공간에 여러 동의 텐트를 설치했으며, 쿠킹 시스템, 테이블, 의자 소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상황에 따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웃도어스토리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712번길 11

홈페이지 www.outdoorstory.com

전화번호 070-4351-0491

운영시간 11:00~1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