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충만 로드 무비
감성 충만 로드 무비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04.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카 타고 부릉부릉~

R.V.
런어웨이 버케이션

워커홀릭 가장 밥은 가족과 하와이 휴가를 약속하지만 회사의 갑작스러운 프로젝트로 여행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아이들과 함께할 시간이 적다고 생각한 밥은 캠핑카 여행을 떠나자고 제안하는데. 사실은 여행 겸 회의 장소로 갈 겸 캠핑카 여행을 계획한 것. 회의 시간을 맞춰야 하는데 사건이 자꾸만 터진다. 과연 그는 가족과 회사 두 마리 토끼를 전부 잡을 수 있을까? 로빈 윌리엄스식 웃음, 끈끈한 가족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돋보이는 영화다.

미개봉
장르 모험, 코미디, 가족
감독 베리 소넨필드
출연 로빈 윌리엄스, 셰릴 하인즈, 조애너 조조 리버스크

ABOUT SCHMIDT
어바웃 슈미트

보험 회사에서 막 은퇴한 백수 할아버지 슈미트. 온종일 아내 구박하기, 예비사위 렌달에게 꼬장 부리기, 탄자니아 꼬마에게 편지쓰기가 일과다. 어느 날 제멋대로인 와이프가 사망하고 그는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선다. 첫 번째 행복은 딸 지니의 결혼식 멈추기. 결혼식이 열리는 덴버로 무작정 캠핑카를 모는데. 공허하고 쓸쓸한 황혼기를 현실적으로 표현하면서 관객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개봉 2003.03.07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감독 알렉산더 페인
출연 잭 니콜슨, 홉 데이비스, 캐시 베이츠

303
에브리타임 룩 앳 유

뮌헨으로 가는 남자 얀과 포르투갈로 가는 여자 율이 우연히 캠핑카에 동승한다. 동갑내기 대학생 두 남녀는 오랜 시간 동행하며 서로에게 빠지는데. 낯선 장소와 타인이 주는 뜻 모를 콩닥거림. 그 속에서 펼쳐지는 남녀의 이야기가 설렘을 선사한다. 자칫 지루할 수 있지만 독일의 이국적인 시골 풍경과 사랑에 대한 학구적인 대화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얀과 율의 섬세한 감정선과 뛰어난 영상미가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개봉 2019.03.14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한스 바인가르트너
출연 말라 엠드, 안톤 스파이커, 안트 슈워링-손리

어바웃 슈미트 ★★★★

런어웨이 버케이션 ★★★★★

에브리타임 룩 앳 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