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화장품 “엠도씨 바르세요!”
정경호 화장품 “엠도씨 바르세요!”
  • 정상용
  • 승인 2020.04.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 및 '화이트닝 톤업 크림' 출시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을 통해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정경호.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도 인정받고 있지만 무엇보다 주목받고 있는 것은 변함없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정경호의 피부다.

국내 최초 남성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전속모델인 정경호의 훈훈한 모습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영상을 새롭게 홍보하며 남자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낮잠을 청하고 있는 정경호의 피부가 단연 돋보이는 가운데 그가 사용하는 제품은 뭘 까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구성되어 보습은 물론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엠도씨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과 조명을 받은 듯 화사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화이트닝 톤업 크림'이다.

엠도씨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은 남성들이 사용하기 간편한 올인원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매년 놀라운 성장과 함께 엠도씨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엠도씨 화이트닝 톤업 크림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주최한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를 수상할 만큼 제품력이 입증된 품목이다.

정경호의 매끈한 피부의 비결 '엠도씨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과 '화이트닝 톤업 크림'은 공식 웹사이트와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