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소중한 사람을 위한 품격 있는 홈카페 가전 제안
브레빌, 소중한 사람을 위한 품격 있는 홈카페 가전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0.04.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의 커피 구현하는 바리스타 터치 BES880, 브렉퍼스트 세트 BKE735, BTA735
브레빌 BES880
브레빌 BES880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 표현하기 좋은 가정의 달 5월, 바리스타 퀄리티의 커피 맛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호주 프리미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홈카페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 다양한 가전을 제안한다.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살림을 꾸미는 사람에게도, 홈카페를 고민했던 이들에게도, 홈카페를 위한 가전 몇 가지만 있다면 아늑한 나만의 공간에서 바리스타가 만든 것과 같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브레빌의 바리스타 터치 ‘BES880’은 컬러 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밀크 베리에이션 성능을 개선해, 초보자도 터치 한번으로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 라떼까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오토 앤 매뉴얼 우유 스티밍이 완벽한 마이크로 밀크폼을 완성시킨다. 추출 뿐만 아니라 세밀한 설정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 레시피 8가지를 ‘나만의 커피’로 별도 저장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BES880의 핵심 기능은 3초만에 커피에 적합한 온도로 가열하는 ‘써모젯 보일러’ 시스템이다. 새롭게 탑재된 써모젯 보일러는 3초만에 커피에 적합한 온도로 빠르게 도달해 기다림 없이 커피를 바로 추출할 수 있다. 보일러 수관 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 변화를 컨트롤하며 저압 프리인퓨전, 과압방지 밸브 OPV로 완벽한 밸런스의 커피를 추출한다. 뿐만 아니라 커피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오토 앤 매뉴얼 우유 스티밍이 가능하며 미세하고 완벽한 마이크로폼을 만들 수 있다.

커피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브레빌은 최근 브렉퍼스트 세트를 선보이며 티타임과 디저트까지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브랜드임을 자랑한다.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

브레빌 ‘더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는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최적으로 설계된 전기포트다. 특수 덮개를 사용하여 버튼을 누르면 부드럽게 열려 뜨거운 물이 튀거나 스팀에 의한 화상을 방지한다. 또한 물과 수증기가 닿는 곳은 어디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BPA 소재 유리로 제작되어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내부 필터도 탈부착이 가능하여 물때를 제대로 제거할 수 있다. BKE735는 물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수위 표시 윈도우가 양쪽 사이드에 위치하여 어떤 면으로도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며, 360도 돌아가는 포트 하단으로 주전자 방향 상관없이 원하는 방향에 전기 코드를 꽂을 수 있다.

브레빌 ‘더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는 다양한 빵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즐길 수 있는 토스터다. 총 6가지 모드(식빵, 과일빵, 통밀빵, 곡물빵, 호밀빵, 크럼펫)로 빵 종류와 질감에 따라 최적화된 굽기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종류에 상관없이 원하는 굽기 정도와 브라우닝 단계를 6가지 레벨로 조절할 수 있다. BTA735는 ‘LIFT & LOOK’기능으로 토스팅을 멈추지 않고도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토스팅을 원할 경우 ‘A BIT MORE’ 버튼 원터치로 나에게 맞는 완벽한 토스트를 구울 수 있다.

BKE735와 BTA735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인테리어용 주방가전 필수템으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레빌 바리스타 터치(BES880), 브렉퍼스트 세트(BKE735, BTA735)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 매장,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