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코로나19로부터 피부를 지켜 줄 ‘슬기로운 청결 생활’ 제안
코로나19로부터 피부를 지켜 줄 ‘슬기로운 청결 생활’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0.04.06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문 화장품 엠도씨, 제품 4종 출시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개인 면역관리와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깨끗한 클렌징 또한 피부관리에 매우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손뿐 아니라 얼굴, 바디까지 예외는 아니다. 이를 증명하듯 최근 기사에 따르면 드럭 스토어(Drug Store)에서는 손소독제와 클렌징 기기 등의 상품들의 매출이 이례적으로 인기순위에 올랐다고 한다. 그렇다면, 피부 청결을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남성전문화장품회사 엠도씨는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슬기로운 청결 생활 제품 4종을 제안했다. 슬기로운 청결 생활 첫 번째 폼 클렌징이다.

엠도씨는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폼 클렌징이 출시되어 있다. 여드름 피부를 위한 세붐 스트라이크 안티 아크네 폼, 천연 호두껍질 파우더가 함유된 블랙헤드 퍼펙트 스크럽 폼, 출시 이후 10년 이상 자사 매출 5위 안에 들 만큼 꾸준한 매출을 자랑하는 릴리프 폼 클렌징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슬기로운 청결 생활 두번째, 바디 클렌저로 폼 타입 바디 클렌저인 '릴리프 퀵 바디 폼'이다.

흔들어 눌러 주기만 하면 거품이 생성되기 때문에 별도의 샤워용품이 필요가 없고, 빠르고 간편하게 몸 전체를 한번에 씻어낼 수 있다. 꽃잎 스파를 한 듯 싱그러운 향취가 욕실 가득 전해져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기대해도 좋다.

엠도씨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도 코로나19여파로 클렌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엠도씨 3월 클렌징 제품의 매출이 전월대비 약 150% 성장했다.”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청결 생활을 위한 제품은 엠도씨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