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비츠 바이 닥터 드레, 고성능 무선 이어폰 ‘Powerbeats’ 출시
비츠 바이 닥터 드레, 고성능 무선 이어폰 ‘Powerbeats’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4.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긴 배터리 수명으로 오랜 시간 끊김 없이 음악 감상
Powerbeats
Powerbeats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e(이하 Beats)가 강력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하는 고성능 무선 이어폰 Powerbeats를 선보인다.

Powerbeats는 Beats의 베스트셀러인 파워비츠 와이어리스 시리즈를 완전히 재설계한 제품으로, 작년 4월 출시된 Powerbeats Pro와 동일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나선형 케이블을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와 안정적인 호환성,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적의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IPX4의 높은 방수 등급을 갖춰 땀과 수분에 강하고, 목 주변의 인체 공학적인 윤곽을 따라 연결된 케이블과 귓바퀴에 밀착되는 이어후크 디자인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고정돼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적합하다. 양쪽 이어버드를 통해 음량 조절이 가능하며, 듀얼 빔포밍 마이크와 음성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 음성은 정확하게 잡아내면서 외부 소음은 매끄럽게 걸러내 선명한 통화 품질과 음성 인식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Beats는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며, Apple의 H1 Chip 탑재로 iOS 또는 Android와의 신속한 페어링 및 iCloud 기기 간 전환이 가능하고 통화와 음악 재생을 비롯해 언제든 Siri를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끊김 없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Fast Fuel(급속 충전) 기능으로 단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Powerbeats는 블랙, 화이트, 레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홈페이지(Apple.c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