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시그니처 웨어 ‘피스테’ 2020 S/S 컬렉션 출시
한국미즈노, 시그니처 웨어 ‘피스테’ 2020 S/S 컬렉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3.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스테 2020 S/S 컬렉션
피스테 2020 S/S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웜업 웨어 ‘피스테’의 2020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운동 전, 가볍게 워밍업을 할 때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해 착용하는 ‘피스테(PISTE)’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즈노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스포츠 활동 시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3D 입체 분석해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미즈노만의 기술력 ‘다이나 모션 핏’을 적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의 제약 없이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다. 스포츠 종목별 움직임에 맞춰 제품마다 스트레치 원단을 다르게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소매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파이핑 마감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활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피스테 2020 S/S 컬렉션’은 축구ž야구ž배구ž배드민턴과 같은 실내외 스포츠 활동과 트레이닝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긴팔, 반팔, 후드형, 하이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미즈노 빅 로고와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해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 손민정 의류팀장은 “미즈노 피스테는 다양한 종목의 초보자부터 프로 선수까지 착용 가능한 다기능 스포츠 웨어”라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선수들이 워밍업 웨어로 직접 착용 후, 그 품질을 인정한 제품으로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은 물론이고 실내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편안함과 활동성, 열 보전성으로 운동의 효과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존 피스테 제품을 비롯해 2020 S/S 컬렉션은 한국미즈노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미즈노는 S/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6명을 추첨해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양효진ž이다영 선수의 친필 사인 피스테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