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공기 속 유해 물질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 제안
솔가, 공기 속 유해 물질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 제안
  • 정상용
  • 승인 2020.03.1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 공기 속 유해 물질은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유해 물질이 기관지에 침착하면 기관지 점막이 건조해져 감염에 취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봄철에는 공기 속 유해 물질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

황사∙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또한 황사∙미세먼지와 같은 공기 속 유해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황사∙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제품들을 소개한다.

■ 항산화 작용을 통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자!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

황사∙미세먼지와 같은 공기 속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C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미국 특허를 받은 ‘솔가 에스터-C 500’은 안정성 높은 중성화된 비타민 C 제품이다. 비타민 C의 원료로 쓰이는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해 저장∙가공∙운반 등의 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손실되기 쉽다.

반면, 솔가 에스터-C 500은 미국 특허를 받은 원료를 사용, 일반 비타민 C 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졌으며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일반 비타민 C와 달리 체내에서 24시간 지속되며 트레온산 함유 아스코르빈산칼슘 형태로 공복에도 섭취 가능하다.

Tag
#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