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 확장 이전 오픈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 확장 이전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0.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의 압도적인 광학 이미징 기술력, 한눈에 경험하는 복합문화공간”
1층 매장 전경
1층 매장 전경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를 확장 이전하고,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논플렉스는 제품의 구매부터 AS 서비스, 아카데미 및 갤러리 등 문화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12년째 수많은 유저들에게 제품 구매 및 수리의 편의성과 함께 사진 전시회, 아카데미 강좌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기존 압구정에 위치했던 캐논플렉스가 최근 강남구 봉은사로 217로 확대 이전하고 신규 오픈했다. 캐논플렉스는 ‘Pleasure, Learning, Experience, relaX’라는 슬로건 아래 캐논의 전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한차원 높은 수준의 이미징 라이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캐논플렉스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층 규모이며,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오프라인 스토어가 위치해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최근 선보인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뿐만 아니라 캠코더, 프린터까지 캐논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 렌즈존 옆에 키오스크가 마련돼 캐논 렌즈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2층 브랜드 존
2층 브랜드 존

2층은 이미징 솔루션 No.1 브랜드로서 캐논의 뛰어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기존 컨슈머 제품을 넘어 시네마 라인업, 4K 모니터, 다목적 카메라, CCTV, 라지 포맷 프린터까지 더욱 다채로운 제품이 전시된다. 또한, 1인 미디어 존이 새롭게 설치돼 방문객들이 1인 방송에 필요한 장비를 현장에 구축된 1인 방송용 시스템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기존에는 없었던 CPS 라운지가 3월 중 오픈 예정으로 프로 유저들이 한층 편안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층은 직영서포트센터에 입고된 제품의 수리 및 점검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4층 아카데미 스튜디오
4층 아카데미 스튜디오

4층은 사진 교육에 필요한 원스탑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최신 PC와 사진출력용 프린터가 구비된 강의실, 새롭게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사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캐논아카데미가 운영된다.

지하1층 갤러리 전경
지하1층 갤러리 전경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갤러리에서는 신진 작가들의 사진 전시회가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캐논갤러리 내 별도 공간에는 사진 문화 활성화의 일환으로 사진을 굿즈 형태로 소장할 수 있도록 신진 사진 작가의 작품을 판매하는 플랫폼 ‘Good’s Photo Store’가 마련됐다.

캐논은 캐논플렉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월 6일(금)부터 31일(화)까지 고객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EOS 5D Mark IV, EOS R, EOS RP, EOS M6 Mark II 등을 포함해 EF 및 RF 렌즈 등을 한정 수량으로 정가 기준 특별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메모리카드, 블루투스 리모컨 등 추가 사은품도 선물로 증정하며, 할인율과 사은품은 제품 별로 상이하다. 또, 제품 구매 고객을 포함해 캐논플렉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한편, 캐논플렉스 및 그랜드 오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플렉스 대표 번호 (02-6719-8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