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라벨영, 쇼킹히프클린미스트 출시
라벨영, 쇼킹히프클린미스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3.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실에서 느끼는 찝찝함을 개선해 주는 신개념 청결 미스트
쇼킹히프클린미스트
쇼킹히프클린미스트

라벨영 쇼킹히프클린미스트는 화장실에서 느끼는 찝찝함을 개선해 주는 신개념 청결제로, 볼일을본 후 엉덩이와 항문을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청량하고 쾌적하게 케어해주고, 세균이 득실거려 걱정되는 공용 화장실 변기 시트에 직접 분사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대용 청결 미스트다.

FITI 시험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제거 테스트에서 99.9% 제거율을 검증해 위생적인 측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균이 득실거려 걱정되는 공용 화장실 변기 시트에 분사 후 닦아내는 ‘변기시트클리너’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 변기, 세면대 등을 통한 환경 감염 가능성을 제기하는 해외 연구 결과가 잇따라 발표된 이후 더욱 주목받고 있다.

유해 세균 제거는 물론, 핵심 성분으로 티트리, 편백잎,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진정 및 정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볼일을 보고 난 후에 화장지에 분사해 항문과 엉덩이를 닦아내 청결한 뒤처리도 가능하다.

약산성 pH로 민감한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건조한 항문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 박하추출물이 쿨링감을 부여해 가려움과 찝찝함까지 케어 하고 상쾌함을 선사한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10ml 미니 사이즈 미스트로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은은하고 달콤한 살구향을 함유해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