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 출시
파타고니아,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0.03.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디자인…내구성 우수한 러닝 키트 개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www.patagonia.co.kr)가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장시간 트레일 러닝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High Endurance Kit)’를 출시한다.

파타고니아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합한 기능성을 갖춘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 라인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합한 기능성을 갖춘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 라인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는 변화무쌍한 기상 조건과 고산지대의 거친 환경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트레일 러닝 제품이다. 러닝 활동을 즐기는 파타고니아 앰버서더와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장기간 착용 시에도 땀이나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우수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격렬한 러닝활동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발휘한다. 또한, 제품 생산에서 환경을 최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불필요한 원단 사용을 줄이고,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했다. 특히,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면서 노동자의 환경과 복지 등 안정적인 삶을 위해 앞장서는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신제품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는 풀오버, 재킷, 셔츠, 베스트, 쇼츠, 타이츠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장거리 트레일 러닝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춰 언제 어디서든 물건을 간편하게 휴대하며 러닝을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에어셰드 프로 풀오버(Airshed Pro P/O)’는 캐필린(Capilene®) 쿨 라이트웨이트 원단을 사용해 일정한 체온을 유지해주는 동시에 가벼운 무게와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추운 날씨에 손등까지 덮을 수 있도록 소매 부분이 길게 디자인되었다. 후드는 보온성과 보호 기능을 더했으며, 내구성 발수 처리를 더해 거센 비, 바람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장거리 트레일 러닝 시 바람이 잘 통하며, 덧입기 좋게 만들어진 ‘스톰 레이서 재킷(Storm Racer Jkt)’은 가벼운 3-레이어 100% 나일론 립스탑 원단으로 더블 지퍼를 적용해 재킷을 주머니 속에 넣어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스냅 버튼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고, 후드는 당기고 조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시야 확보에 용이하다.

파타고니아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하이 인듀어런스 키트는 제품 라인 이름처럼 내구성이 강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높은 활동량을 요구하는 트레일 러닝 시, 급격한 고도 상승, 온도 변화에도 오랜 시간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