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 기념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전시 선보여
부가부,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 기념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전시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0.03.0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 고흐, 앤디 워홀, 바스 코스터스, 니아크1 등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전시
부가부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 전경
부가부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 전경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으로 3월 2일부터 23일까지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스트롤러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갤러리아 광교점이 네덜란드의 디자인과 문화예술,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더치퍼레이드(Dutch Parade)’ 행사 중 하나로, 앤디 워홀, 반 고흐 등의 부가부의 역대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이 6층에 전시된다.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부가부는 1999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설립되어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의 스트롤러로 잘 알려져 있다. 부가부는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3,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의 5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50여개국의 부모들의 외출이 보다 쉽고 편하도록 돕고 있다.

특히, 부가부는 예술은 배제되는 사람 없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독창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스트롤러를 선보이고 있다. 2005년 네덜란드 아티스트 바스 코스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앤디 워홀 재단, 마크 제이콥스, 폴 프랭크, 미쏘니, 빅터앤롤프, 반 고흐 뮤지엄, 디젤, 위아핸섬, 니아크1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패션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동시대의 가장 창의적인 아티스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한편, 부가부 제품은 새롭게 오픈한 갤러리아 광교점 6층 가이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일 오픈 당일 방문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시트라이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 기념으로 선보이는 부가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스트롤러 전시 및 제품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1577-068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