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토렌트쉘 3L’ 출시
파타고니아, ‘토렌트쉘 3L’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0.02.2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방수 재킷
3중 레이어로 강화, 방수∙투습∙내구성 탁월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www.patagonia.co.kr)가 3중 레이어로 업그레이드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성으로 오랜 시간 쾌적한 야외활동을 도와주는 ‘토렌트쉘 3L(Torrentshell 3L)’을 출시한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는 보다 강력해진 기능성으로 무장한 토렌트쉘 3L 재킷을 출시한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는 보다 강력해진 기능성으로 무장한 토렌트쉘 3L 재킷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토렌트쉘 3L’는 고기능 방수 재킷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적의 기능을 발휘하기 위한 제품 테스트 과정을 통해 2.5레이어에서 3중 레이어 구조로 한층 강화했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춰 재탄생했다.

버려지는 어망과 카페트 등을 재활용한 에코닐(ECONYL®)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토렌트쉘 3L’는 제품 생산에서 불필요한 낭비를 최소화하는 블루사인(bluesign®)과 공정 무역 봉제 인증을 받아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철학을 강조했다.

토렌트쉘 3L 재킷

대표 제품인 토렌트쉘 3L 재킷은 가볍고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방수 재킷으로 3중 레이어 H2No® 퍼포먼스 스탠더드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투습 기능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안감에 내구성 발수처리를 더해 비, 바람 등 궂은 날씨 속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가볍고 쉽게 압축하면서 간편하게 접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캠핑이나 여행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토렌트쉘 3L 풀오버
토렌트쉘 3L 풀오버

파타고니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토렌트쉘 3L는 기존의 2.5 레이어에서 3중 레이어로 새롭게 고안되면서 혹독한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도 버텨내는 기능성은 물론, 향상된 내구성으로 옷의 수명을 늘려 더 오래 입도록 하는 파타고니아의 제품 철학이 담겼다”라며,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등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하여 일상 속 마주할 수 있는 궂은 날씨 속에서 제한 없이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