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앤트 전용 액세서리 ‘레그 레스트’ 출시
부가부 앤트 전용 액세서리 ‘레그 레스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0.01.3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에 부착해 아이의 다리와 발을 보다 편안하게 해 주고, 필요에 따라 3가지 각도로 조절 가능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에 부착하여 시트 하단을 연장해 주는 액세서리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Bugaboo Ant leg rest)’를 2월 4일 출시한다.

부가부 앤트는 기내 반입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콤팩트한 ‘캐리어룩 폴딩’ 디자인이 특징인 신개념 트래블 스트롤러로, 기내 선반이나 자동차 트렁크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휴대가 굉장히 편리하며, 복잡한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폴딩한 상태로 캐리어처럼 끌며 이동할 수 있다.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는 이러한 ‘부가부 앤트’의 시트에 부착하여 아이의 다리를 좀 더 편하게 해 주는 액세서리로, 3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시트 양방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폭신한 패딩 소재가 부착되어 다리를 더욱 편안하게 해 주며, 패딩은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이 손쉽다. 또한 부가부 앤트에 레그 레스트를 부착한 상태에서도 시트와 함께 접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다리를 더욱 편안하게 해주는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