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세미매트 & 글로우 리뷰
기분 좋게 마신 술로 발개진 홍진영의 얼굴은 감쪽같이 감춰졌다. 홍조로 붉어진 목과 달리 얼굴만큼은 뽀얗게 유지되는 걸 보고 홍진영의 피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했다. 그 주인공이 한스킨의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20초에 1개씩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 한스킨은 스테디셀러 컨실러를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세미매트와 글로우를 출시했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세미매트와 글로우는 컨실러보다 더 강력한 이중 커버시스템과 깃털처럼 가벼운 에어피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하루 종일 화사하고 뽀송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홍조, 여드름, 잡티 등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제품. 매트하고 뽀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세미매트’와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시키는 ‘글로우’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한통이 온전히 담겨있으니 완벽한 커버력과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로 가볍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세미매트
색상 21호, 23호
용량 11g×2(본품+리필)
소비자가격 3만3천원
-------------------------------------------------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글로우
색상 21호, 23호
용량 11g×2(본품+리필)
소비자가격 3만3천원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