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가수‘션’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 기부
부가부, 가수‘션’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 기부
  • 정상용
  • 승인 2020.01.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의미를 더해
사진 제공 :부가부 코리아, 왼쪽부터 부가부 관계자, 션 홍보대사,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사진 제공 :부가부 코리아, 왼쪽부터 부가부 관계자, 션 홍보대사,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부가부(Bugaboo)’가 가수 션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로 잘 알려진 부가부는 그리스 난민 캠프에 스트롤러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에 부가부 코리아는 새해 경자년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미혼한부모, 빈곤가정, 아동청소년 등의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평소 소외된 이를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션과 함께 했다. 그는 2007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부가부 유모차를 사용했던 가수 션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사되어 그 의미가 더욱 뜻 깊었다. 부가부 코리아가 가수 션과 함께 기부한 부가부 유모차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이번 기부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이러한 기부 문화를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