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발란 3대 경영인, 여성 아웃도어인의 마음을 대변하다
잠발란 3대 경영인, 여성 아웃도어인의 마음을 대변하다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12.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경영을 통해 보다 강력한 가치 공유
잠발란 3대 경영에 참여중인 마리아 잠발란.
잠발란 3대 경영에 참여중인 마리아 잠발란.

잠발란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10대 때부터 회사 업무에 관여해왔습니다. 해를 거듭하면서 나의 위치와 역할은 조금씩 변했죠. 현재는 오빠인 마르코와 함께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잠발란의 장점을 소개해 주세요.
오랜 기간 동안 한국 시장과 많은 추억을 쌓았고, 이러한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제품의 진가를 인정해 주는 한국의 모든 소비자에게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까다로운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잠발란 제품의 장점을 자랑한다면.
잠발란은 최고 품질의 가죽과, 노르웨진 그리고 굿이어 접합 테크놀로지와 같은 복잡한 기술들을 적용하여 메이드 인 이탈리아로 제작하는 것은 물론 돌로미테 산악지방에서 필드테스트를 거치며 완벽한 신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술들은 숙련된 사람들의 지식과 경험이 필요하죠.

가족 비즈니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가족이 사업을 운영한다는 것은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강력하게 공유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랜드의 평판은 가족에 대한 평판이기도 하니까요. 모든 부츠에 찍히는 우리 가족의 이름이 있기에 우리는 고객들의 니즈와 요구에 최선을 다하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3대가 가족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0년 동안 이 사업의 노하우를 많이 축적해왔습니다.

잠발란의 여성용 라인업인 에픽 우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때로는 역사나 사회가 여성을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기도 하지만 여성은 우리 사회의 근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웃도어 업계 역시 여성용 슈즈는 항상 남성용의 작은 사이즈 정도로 여겨 왔죠. 한 번도 여성의 발에 편안하고 유연하게 맞는 신발을 연구한 적이 없어요. 오늘날 여성들은 여러 아웃도어 필드에서 그 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장비가 있는가’ 하는 물음에서 출발한 하이킹, 백패킹 컬렉션이죠.

2020년 에픽 우먼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개를 간략하게 부탁합니다.
2020년 우리는 에픽 우먼 컬렉션을 통해 여성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 기술적인 디테일 그리고 색상으로 등산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수많은 여성 마니아를 사로잡으려 합니다. 등반의 역사에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긴 여성들에게 헌정하기 위해 탄생한 에픽 우먼 컬렉션 제품들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성능이 아주 뛰어납니다.

잠발란을 사랑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한 마디 한다면.
스포츠는 여성의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여성들은 산에서 자신들의 강인함과 힘을 아무런 제약 없이 표현할 수 있죠. 전 세계 여성들에게 잠발란이 신뢰할 수 있는 충직한 파트너가 되길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