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Breville), 가사노동 덜어주는 헬퍼 가전 제안
브레빌(Breville), 가사노동 덜어주는 헬퍼 가전 제안
  • 정상용
  • 승인 2019.12.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이 많이 가는 명절음식" 브레빌로 준비하자
수퍼 블렌더 BBL915
수퍼 블렌더 BBL915

2020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찾아오는 설날. 명절 문화가 예전보다 간소해졌다지만 여전히 주부들에게는 ‘명절 증후군’을 부르는 힘든 시간이다. 대가족들의 끼니를 책임져야 하는 명절 음식 준비부터 수북하게 쌓이는 설거지까지, 가사 노동이 평소보다 몇 배는 많아 지기 때문이다. 이럴 때 간단한 음식 재료 손질이나 반죽 등을 버튼 하나로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 있다면 어떨까.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명절 가사 지옥 해방을 돕는 만능 헬퍼 가전으로 수퍼 블렌더 BBL915를 선보이고 있다.

브레빌 BBL915는 세계 최초로 초저속 50RPM부터 초고속 30,000RPM 회전이 가능해 명절 음식 조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다. 초저속 모드에서는 튀김이나 전을 위한 반죽이 가능하고, 동그랑땡이나 만두 속 재료에 들어가는 고기와 채소 등은 초고속 모드로 빠르게 다져낸다. 강력한 2200W의 고속 모터와 3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프로키네틱스 블레이드를 탑재해 단단하거나 질긴 재료도 미세한 입자로 분쇄한다. 넓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2리터 분리형 저그는 많은 재료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블렌딩 속도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대형 LCD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재료의 상태에 따라수동 속도 조절 스위치를 이용하여 정밀하게 분쇄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얼음 분쇄, 스무디, 그린 스무디, 프로즌 디저트, 스프 등 총 5가지 사전 설정 프로그램 버튼으로 명절 후 남은 과일이나 채소들을 이용해 건강 스무디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브레빌 수퍼 블렌더 BBL915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